반응형

안국역 카페, 삼청동 카페, 한옥 카페

올모스트 홈 아트선재 센터점입니다.

카페 올모스트 홈은 지하철 3호선 1번 출구에서 정독 도서관, 아트 선재 센터점 근처에 있는 한옥 카페입니다.

 

카페 입구로 들어 가는 길.

항아리로 만든 화분과 대나무들이 카페를 가운데로 양쪽 옆에 둘러쳐 있었습니다.

삼청동 카페, 안국역 카페, 한옥 카페 올모스트 홈의 입구.

카페의 규모는 크지 않은 한옥 건물로 되어 있었습니다.

카페 올모스트 홈에서 판매되고 있는 주전부리들 (디저트).

카페의 우측에는 작은 테이블, 작은 의자들이 놓여 있었고 문 너머로 들어 오는 햇살과 대나무 숲길이 보이는 뷰가 좋았습니다.

카페의 우측에는 올모스트 홈에서 판매되고 있는 각종 굿즈들이 놓여 있었습니다.

식물을 키울 수 있는 화분 세트.

카페의 중앙 부분에도 이런저런 아이템들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소품들은 한국적인 요소가 강한 제품들도 많아 꽤 눈길을 끌었습니다.

카페의 자리보단 올모스트 홈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이템들이 더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아마도 삼청동, 안국역 카페, 올모스 홈 아트선재센터점에서 가장 메인이 되는 자리가 아닐까 싶은 긴 테이블과 넓은 창이 있던 곳.

따뜻한 색의 조명과 자연광이 잘 어울러져 있던,그리고 밝은 갈색의 나무들로 인테리어되어 있던 곳으로

편안함을 주는 공간이지 않나 싶었습니다.

 

올모스트 홈 아트 선재 센터점은 실내 자리도, 야외자리도 편안함을 주는 곳이였습니다.

대나무 사이로 불어 보는 바람, 그리고 그 바람 소리를 듣고 있자면 서울의 빡빡함을 잠시 잊을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찍어본 짧은 동영상.

안국역 카페, 삼청동 카페, 한옥 카페 올모스트 홈 아트선재점의 메뉴판.

아메리카노 4,000원으로 시작되는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었고 주전부리 (디저트)와 함께 판매되고 있는 세트 메뉴도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4,000원

개인 텀블러 이용시 500원 할인.

잠시 카페에서 여유를 부리고 미술관으로 넘어가야해서 텀블러를 활용하여 음료를 담아왔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